예술

아부다비의 팝 아라비아

물 긷는 남자 2024. 11. 27. 08:02
반응형

 

케이팝의 세계화

최근 몇 년 동안 전 세계 음악 애호가들은 그 어느 때보다 다른 나라와 문화에 감사를 표현했습니다. K-pop은 국제적 관심거리가 되었고, 블랙 핑크와 BTS 같은 그룹은 전 세계적 경기장을 매진시키고 푸에트리코 래퍼, 가수, 프로듀서인 Bad Bunny는 올해 가장 많이 스트리밍된 비영어권 최초의 아티스가 되었습니다. 비영어권 음악은 계속 발전할 것이라고, 아부다비의 Pop Arabia 설립자 겸 CEO인 스펙은 말합니다 .

 

드림 전에서 음악적 거물로 거듭남

스펙은 팝 아라비아를 "음악 출판사, 음반사, 그리고 모든 것을 아우르는 음악 회사라 말합니다

영국과 인도를 오가던 중 스펙은 중동에서는 아무도 저작권을 보호하지도 지역 아티스트의 요구도 대변하지 않는다는 걸 알고, 200년에는 페어 우드 음(아라비아)을 설립하여 현지 권리를 처리하고 2011년에 현재 걸프의 주요 음악 출판사인 팝 아라비아가 출범하게 됨.

 

음향 문화의 진화

우리 목표는 아랍 스타를 데려와 세계적 스타로 키우는 것이라고 말하며, 이들은 새로운 형식의 음악을 탐구하고, 전통 장르를 다루며, 신 하위문화를 형성하고 있습니다. 그리고 세계는 주시하기 시작했습니다.

팝 아라비아가 Esra와 계약이 대표적이고, 그녀의 음악은 애플의 아랍어권 음악에서 100만 뷰 이상 차지했고, 그녀의 Ad 3i는 서양 팝 아크를 따르지만 아랍어로 부르고 서양과 아랍의 악기를 혼합하여 연주하며, 아랍의 진화를 상징하며 아부다비가 수도로 부상하는 데 기여합니다.

 

음악적 재능을 위한 무대

아부다비는 음악으로 살아 있고, 큰 이벤트는 에티하드 아레나에서 개최하며 매년 F1을 중심으로 일련의 라이브 이벤트가 열립니다. 팝 아라비아의 A & R 및 인수 부문 부사장 위산 코 두르는 아랍에미트가 자금조달의 주요 허브이며 많은 대기업이 아부다비에서 조기 자금을 조달했습니다. 그는 또한 이곳이 아프리카, 아시아, 유럽, 미국과 중요한 연결망을 갖춘 주요 국제 허브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합니다

 

음악의 새로운 미래

팝 아라비아의 싱크 특허 사용 계약 관리자인 리벳 앤도 베는 "팝 음악이 미국, 영에 의존하던 시대는 지났다."라고 말하면서 음악의 미래는 한국을 위주로 아랍 등 신흥 시장 있다고 강하게 주장합니다.

 

 

 

 

 

반응형